2019년 9월 24일 화요일

#67.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9_14 (D+200)

막상 사진이 없어서 13, 14 일 한번에 하는걸로
엄마가 새는 D-day의 200일은 9월 13일 내가 새는 D-day의 200일은 14일

우선 13일 일정은 본가에 차례지내러.
이든이는 물론, 엄마도 처음 해보는 차례

내가 원래 기상하려던 시간보다 한시간이나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늦은 이유식 늦은 출발..

























20190913 사진
나는 저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팔다리가 짧아서 그런가

오늘 이유식 먹을때 처음으로 '아~~' 했다.ㅋㅋ
귀엽ㅋㅋㅋㅋㅋ

이든이를 앞세워서 들어갔더니
늦게왔다고 모라고 안하네
이건 좋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913 사진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진은 작은 사이즈로 업로드)
나도 오랜만에 보는 풍경,
일년에 3~4번씩 보던 건데

'할머니 할아버지 제가 손주며느리랑 아들을 데려왔어요.
저희 가족 잘 돌봐주세요.'

아마 이런 인사드리려 올 추석에는 차례를 지내는거 같네. 오랜만에..

























20190913 사진

잘 차려서 점심(?) 먹고
할미 할비 고모 삼촌 앞에서 재롱좀 피우다가 집에 옴

아. 용돈도 받앗네. 이든이만
우리집 현금자산 1등 정이든.

===============================================
14일, 아빠력 AE 200일 

오늘도 성공적이 이유식


식사중 나오는 저 밝은 표정

하지만 즐겁기만한 식사는 분명 아니라는


엄마와의 신경전


쟁취, 그리고 실망

인생이 녹아있는 이유식 시간이 끝나자마자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방문~!
오늘 역귀성 하신다고 말씀해주시긴 했는데
왜 이렇게 일찍 오셨나 했더니.
이든이 이유식 먹는거 구경하시려고 오셨다고^^;;

그래서 좀더 먹여보는걸로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재롱잔치
실내에서 놀다가 점심먹고 근처에 산책 나가려 했는데
준비 다하고 현관문 열자마자 비가 내려서
모두 다시 실내복으로 환복.ㅠㅠ
아쉽... 

근데 왜 백네임이 mess냐
아이 어디갔어


크... 오늘도 
이든이만 용돈 겟
이든이네 현금 보유 1위 굳히기

정이든 연휴 시작쯤부터 좀 많이 우는데 
울때 
'음~마, 음~마' 하면서 우는게 꼭 엄마 찾는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든이가 언제쯤 '엄마'를 할 수 있을까
왠지 그날 아빠는 눈물이 날거 같...ㅇ

그날까지 무럭무럭 자라렴~



이제 명절도 내일 하루 남앗네...ㅠㅠ

명절은 힘든거구나.
쉬는날이아니었어.
내일은 청소도 해야하는데.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