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3일 금요일

#49.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7_14 (D+138)


사건 사고도, 의미있는 변화도
여러모로 뭐가 많은 한주

10일 드디어 정이든 수면교육시작
특별한거 안하고 그냥 일찍 씻기고 8시30분 부터 재웠더니..
금방 자네 생각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로 4일째 인데 벌써 적응한듯
9시쯤 자니까 그 뒤는 자유시간.. 하 살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손가락을 좀 찰지게 ???? 빤다.
저것도 나름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말도 있고.. 약간 내려 놓은 것도 있고..ㅋㅋㅋ


쪽쪽이를 큰거로 바꿔줘야 하나...

암턴 이번주에 정이든 수면 패턴 장착완료

토요일(13일)에는 엄마 친구들도 놀러왔지


ㅋㅋ 선물도받고


손님때문에 하루 종일 긴장하다가 골아 떨어진 방구석 여포
우리 쫄보

오늘은 문센가는날.
그리고 문센 이후에 죽전 신세계에 볼일이 있어서 구경가는게 오늘의 일정

오늘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ㅠㅠ


마사지 교육도 잘 받고(엄빠가)
애기가 며칠을 응가를 못해서 선생님께 문의드렸더니
배변에 도움되는 마사지도 직접 해주시고..(이게 나중에 문제가 될줄이야...)


문센 끝나고 죽전신세계 가기전 여유롭게 빙수도 먹고 그랬는데

신세계 도착해서 얼마 안지나서 이든이 응가폭발
애기가 찡찡거려서 유모차에서 꺼내 안았는데 유모차 시트에 뭐가 묻었네??

응가가 샜음.. 내팔에도.. 유모차에도.. 바닥에도 좀 흐름
하... 이든이 다리는 응가범벅
........................

화장실을 찾아 들어갔는데
기저귀 갈이대 없음.. 요즘시대에 이거 없는 백화점 화장실이 있다니
완전 대각선 반대편에 있는 다른 화장실로 이동
똥 묻은 채로 그 인파속을 다니려니 이든이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후다닥 남자화장실로 데리고 들어갔더니
남자화장실에는 또 기저귀 갈이대가 없음
다시 나와 엄마한테 전달해서 여자화장실에서 해결

이정도 규모의 백화점에 어떤 화장실은 여자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가 없고
어떤 화장실은 여자화장실에만 있고 남자화장실에는 없고..
화장실 세면대 수전도 겁나 불편..
주차장도 엘레베이터도 동선 거지같고

응가 처리하고 빠르게 볼일보고
'여기 다시는 안온다' 며 다짐으 하면서 집에 옴


집에와서 목욕후 노래 들으며 폭풍같았던 하루를 마무리

이든아 민망한 꼴로 돌아다니게 해서 미안해
그래도 응가 해서 다행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