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2일 일요일

#66.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9_12 (D+198)

오늘 컨셉은 Origin of ETHAN
추석 연휴중에 이든이 200일이 있어서
특별히 할건 없는데 가만히 있긴 싫고..ㅋㅋㅋ
생각해낸게 이거


자 나갈준비!!
오늘은 컨셉에 맞는 복장으롴ㅋㅋㅋ


신발도 신고 가자
스포티하게



공도 챙기고 ㅋㅋㅋ
꺼내서 쓸일이 있을까 싶지만

첫 일정은 우선 밥부터


정자동에 stoveon 이라는 피자집
여긴 12년도, 엄마 아빠 연애 초창기에 데이트 왔던 곳인데
갑자기 뽐뿌와서 급 방문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포기했었는데...
그냥 와서 드시라고 ...
사장님 감사합니다^^;;

맛있는걸 정작 이든이는 못먹고
우리만 먹으니까 미안하네
주인공인데 사실상



강아지랑 고양이도 보고,
이렇게 가까이서 본거 처음이지??

다음 일정은 이든이가 잉태하고 태어난 집으로
출생신고할때 여기가 이든이 주소지였어~


정자동 한솔마을 ㅎㅎ


다른 사람들이 보면 쟤들은 뭔가 싶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분께 이런것도 부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여기서 사진 찍고 동네 산책하고 집으로 복귀하는 일정이었는데
비가와서..
산책은 취소한 10분 돌다가 차로 복귀

뭐 할까 생각하다가 산부인과 찍고 근처 백화점이나 가자고
산부인과를 스치듯 지나서 사진은 특별히 없네..ㅡㅡ;;

그래도 뭔가 제대로 기원을 찾은거 같은 느낌


저 공인형을 백화점 수유실 체중계에서 쓰게될 줄이야


백화점 구경하시는 상전님

요새는 유모차 탈때 꼭 다리 저렇게 올리고 타더라

연휴 첫날부터 엄청 빡신 일정이었네
시작이 늦어서 집에 늦게 돌아온거지만,
그래도 총 외출시간도 긴 편이었음

이든이 200일 덕분에 엄마 아빠가 신났었넼ㅋ
우리집 복덩이 고마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