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7일 토요일

#47.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7_06 (D+130)

오늘은 오전에 아빠 병원 다녀오고
오후에는 수아누나방문

우리집에 처음으로 또래가 왔지~?
100일 정도 빠른 누나인데 발달 정도가 많이 차이나서 그런지
방구석 여포가 방구석에서도 쫄아 있었네

사진은 당사자(수아)와 합의를 아직 안한 관계로
프라이버시를 위해 업로드 않겠음

대신
7월 1일부터 6일까지의 하이라이트로 대체


요샌 진짜 다양한 자세로 자는구나
저 틈에 발은 왜 저렇게 하고 자니...???



사운드 북도 보고..
위에 사진은 진짜 보는거같네


먹기도 하고... ????????????????



이제 선곡도 함
정말 노래를 고르는건 아니겠지만, 저게 버튼이란건 인식하는거 같다,.ㅋㅋㅋ


20년 뒤 생활에 대한 조기교육도 실시


꼬았다기 보단 짧아서 크로스된 취침시 하체 자세
ㅋㅋㅋㅋ

하이라이트는 여기까지 하고
오늘 수아 왔을때 자극이 된건지
애기가 좀더 큰애기 처럼 구네..??ㅋㅋ

또래 아기들을 종종 접하는게 나쁘지 않은거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