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1일 수요일

#41.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6_15 (D+109)


오늘은 첫 외부 행사 외출??
가족이나 본인 행사 아닌 첫 외출이네 ㅋㅋ
 

어딜 데려가려고 보타이까지 챙겼는냐..
(근데 이든아 니 목이 두꺼워서... 혹은 옷이 작아서 
보타이는 채워보지도 못했어)


구미동 쫄보 ㅋㅋㅋㅋㅋㅋㅋ
이든아 숨쉬어

첫 목적지인 여의도 콘레드 호텔..
아범 친구 결혼이야


이게 대체.. 뭔가..

그 다음 목적지는 삼성동 더 라빌 엄마친구 결혼식
그런데 이든이가 거의 자서 .. 사진이 없다.;;;;;;;;;;



이건 아빠 친구 결혼식 같은데....;;;;;;;;;;; 아몰랑

결혼식 두군데나 갔는데..
막상 보니까 사진이 이것밖에 없더라..
엄마랑 아빠도 너 데리고 처음 이런데 와본거라 정신이 없....
미안 ㅋㅋㅋ


어멈 아범 따라다니느냐 고생한 하루
퇴근후 집와서 샤워하고 잘준비.

다음엔 좀더 사진도 잘 찍어 놓을게 ^^;;



@ 2019_06_16 (D+110)
특별한건 없었고
문센 가는길에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이든이 선그라스 사줘야 겠다고 마음먹게 된 날.


임시방편으로 아범 선그라스로 안구보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