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5일 월요일

#32. 정이든 성장기록 2019_05_12 (D+75)



바쁜 하루.
여러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외출 준비
옷은 어제 목요후부터 입던 잠옷
양말과 신발만 장착

사실 걸을 일은 없지만,
밖에 나가는 기분이라도 낼겸 신어본 신발


50일 촬영 앨범 받으러 스튜디오 갔다가
볼일 보러 수내 롯데 백화점 갔다가
세차까지 하고 집으로 왔더니 피곤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자고있네ㅋㅋㅋㅋㅋㅋ
눈을 왜 그렇게 떠?


웃음 참으며 조용히 위의 영상을 찍는 아빠와
그런 아빠를 찍는 엄마


엄마는 같은 자리에서도 이쁜 모습으로,,

생각해보면...
50일 촬영 사진을 75일에 찾았으니..
촬영 당시까지 산 삶의 반을 더 살고 사진을 받은샘이네

하루하루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무럭무럭 자라주렴

+ 보너스

어버이날 친가 외가에 보낸 감사 선물 사진(우)과 치명적으로 자는 사진(좌)

댓글 없음:

댓글 쓰기